▲2025년 설 건강 선물세트 제품들. ⓒCJ웰케어
▲2025년 설 건강 선물세트 제품들. ⓒCJ웰케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건강기능식품기업 CJ웰케어는 설 명절을 맞이해 건강 선물세트 38종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설 선물세트는 스테디셀러인 흑삼 외에도 유산균·비타민·관절 건강기능식품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먼저 CJ웰케어는 ‘한뿌리 흑삼진액ZERO’, ‘흑삼진 녹용스틱’, ‘흑삼지천보 스틱’ 등 흑삼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CJ웰케어의 흑삼 제품들은 CJ만의 ‘구증구포 흑삼 농축액’으로 흑삼의 흡수율을 최대 120% 높이면서 흡수 시간은 1시간 줄인 것이 특징이다.

장건강을 위한 제품으로 ‘바이오코어 건강한 생 유산균 500억’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소장에 서식하는 ‘CJLP133’과 대장에 서식하는 ‘B94’를 통해 유산균이 장 내에 골고루 작용할 수 있도록 했으며 장건강과 피부면역에 도움을 준다.

비타민과 미네랄 21종을 한 병에 담은 ‘닥터뉴트리 멀티비타 이뮨샷’도 새로 내놨다. 특히 흡수가 빠른 액상형 마그네슘과 비타민B군을 배합해 기초영양은 물론 신경·근육 기능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CJ웰케어는 설 선물세트 출시와 동시에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오는 1월 24일까지 기획전을 연다. CJ웰케어 관계자는 “설 명절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채로운 건강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새해를 맞아 소중한 지인에게 건강을 선물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