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삼진제약은 지난 2021년 12월 론칭 후 올인원 건기식 시장 리딩 품목으로 자리 매김하고 있는 위시헬씨의 ‘하루엔진’이 출시 3주년을 맞이했다고 9일 밝혔다.
하루엔진은 한국인이 가장 많이 섭취하는 3가지 핵심 성분인 멀티비타민·미네랄, 프로바이오틱스, 오메가3(EPA 및 DHA 함유 유지)를 한 장의 PTP에 담아 간편한 섭취 및 안정된 보관을 가능하게 했으며, 다양한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라인업들을 출시해 시장 내 입지를 착실히 다져오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삼진제약에 따르면, 지난 2020년 말 자사 컨슈머헬스본부 개발팀의 올인원 제품 개발 초반에는 여러 정제와 캡슐을 한 파우치에 담는 멀티팩 방식을 고려했으나, 각각의 정제와 캡슐 간 간섭 등으로 인해 안정성이 떨어지는 것을 발견하여 난항을 겪었다고 한다.
그러다 정제와 캡슐을 한 장의 PTP에 개별 투입, 각 성분의 안정성을 극대화시키는 ‘멀티PTP(Press Through Package)포장법’을 적용하면서 각 성분들을 안정되게 지키면서도 간편하게 올인원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출시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하루엔진은 기초 영양과 성분을 담은 기본 제품 외에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고민에 부응하기 위한 제품 라인업을 꾸준히 확대해 왔다. 세부적으로 ▲피부 건강과 다이어트가 고민인 여성을 위한 ‘하루엔진 포우먼’ ▲고된 업무로 체력 관리가 필요한 남성을 위한 ‘하루엔진 포맨’ ▲전립선과 갱년기 건강을 걱정하는 시니어를 위한 ‘하루엔진 50+ 맨과 우먼’ 등이다.
최근에는 ▲고함량 비타민B군과 마그네슘을 담은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 ▲혈당 관리와 체지방 감소 기능성 성분을 담은 ‘하루엔진 슬림 당 케어’도 연이어 선보였다. 아울러 위시헬씨는 대표 브랜드 하루엔진의 가치를 SIMPLE, ALL-IN-ONE, PROTECT로 정의하고 제품 확장을 통해 이를 실현 중이다.
또한, 위시헬씨는 하루엔진 출시 3주년을 맞아 고객에 대한 감사를 전하는 특별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이달 22일까지 삼진제약 공식몰과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되는 프로모션에서는 하루엔진 시리즈 제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구매 고객에게 네이버 쇼핑 포인트와 하루엔진 15일분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여기에 오는 10일에는 쇼핑라이브를 통한 특별 이벤트도 진행되는데 선착순 구매 고객 150명에게 크리스마스 양말을 증정하고, 구매왕으로 선정된 고객에게는 미니 크리스마스 트리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등 혜택을 마련했다.
삼진제약 하루엔진 담당자는 “앞으로도 시장의 트렌드에 발맞춘 제품 개발을 통해 소비자 여러분들의 건강한 삶을 지원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