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고부터 사후관리까지 지원…보증연장·기아멤버스 포인트 지원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기아가 6일 인증 중고차 고객을 위한 프리미엄 토탈케어 서비스 ‘리멤버스’를 출시했다. 리멤버스는 차량 출고부터 사후 관리까지 인증 중고차 고객에게 체계적인 서비스를 지원한다.
차량 출고 단계에서는 ▲외관 부호를 위한 프리미엄 코팅 서비스 ▲200개 검사 항목 품질 인증서 ▲셀프 세차 키트 등이 제공된다. 셀프 세차 키트는 자동차 내외장 관리 브랜드 ‘소낙스(SONAX)’ 제품으로 세차 샴푸, 유리세정제, 실내클리너, 휠크리너, 타이어 광택제, 외부광택 왁스 등 6종이다.
기아는 사후관리 서비스도 지원하며 보증 기간은 최대 1년, 2만㎞까지 연장해준다. 이는 차량 품질과 사후 관리에 대한 인증 중고차 고객의 불안감을 덜어주기 위한 조치다.
애플리케이션(앱) 기반 ‘기아 커넥트’도 1년간 무상 제공한다. 차량 원격제어, 길 안내, 디지털 키 등 첨단 커넥티드 카 기능을 중고차 고객도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기아는 ▲최대 10만원 상당 ‘기아 멤버스’ 포인트 ▲전문 상담사의 기아멤버스 및 리멤버스 혜택 안내 서비스 ▲국내 85개 ‘소낙스 카케어’ 지점에서 이용 가능한 세차 서비스(나이스케어) 쿠폰 등을 증정한다.
리멤버스 출시와 함께 기아는 인증 중고차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기아 인증 중고차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회원으로 가입한 다음 캠페인 영상을 시청하고 퀴즈에 참여하면 경품 행사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기간은 이달 7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다. 경품으로는 ▲파리바게트 해피버스데이 케이크(365명) ▲스타벅스 케이크 및 커피 세트(36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1,101명) 등이 주어진다.
같은 기간 내차사기·내차팔기 서비스 고객을 위한 경품 행사도 마련됐다. 기아는 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해 차를 판 고객에게는 네이버페이 5만원권을, 내차사기 서비스로 차를 산 고객에게는 GS칼텍스 주유권 5만원권을 지급한다.
또한 기아는 내차사기·내차팔기 서비스를 이용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각각 1명씩에게는 맥북에어 13인치(256GB)를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기아 관계자는 “인증 중고차 고객도 ‘기아의 소중한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신차 고객과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중고차 구매 후 겪을 수 있는 불안감을 해소하고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기아, ‘더 뉴 스포티지’ 계약 개시
- 기아, The 2025 K5 판매 개시
- 기아, 국내 신평 3사 신용등급 ‘AAA’ 3관왕 달성
- 기아, 기아 타이거즈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고객 프로모션 진행
- 기아, 국내 다섯 쌍둥이 가정에 카니발 9인승 선물
- 기아, 웰컴휠 캠페인 진행…교통약자 이동편의 지원
- 기아, 헤리티지 전시 ‘From Moments to Movement’ 개최
- 기아 SUV 전기차 EV3, ‘독일 2024 골든 스티어링 휠 어워드’ 수상
- 기아, 더 뉴 스포티지·오징어게임2 콜라보 마케팅 전개
- 허권행 기아 선임 오토컨설턴트, 4,000대 판매 ‘그랜드 마스터’ 등극
- 엔카닷컴, 12월 비수기 시즌 GV80·5시리즈 등 준대형차 시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