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달 초 3일 연속 130만명 몰려…라이브쇼 콘텐츠 누적 조회수 1,000만 돌파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CJ온스타일의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이 토크 예능처럼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매 회 전례없는 페이지뷰(PV)를 기록하고 있다.
CJ온스타일은 초대형 모바일 라이브쇼가 첫 방송한 지난 8월 26일부터 9월 25일까지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9월 모바일 앱 평균 일간활성이용자(DAU)수가 역대 9월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는 전년 동월 대비 32% 증가한 수치로 이달 초에는 3일 연속 130만명 이상이 CJ온스타일 앱에 접속했다.
현재 4회까지 방송된 이번 신규 프로그램 콘텐츠 누적 조회수는 1,000만뷰를 넘어섰다. 매회 라이브쇼 평균 페이지뷰는 35만에 육박한다. 지난 24일 ‘MZ들은 뭐 입지?’를 주제로 방송한 패션 프로그램 ‘한예슬의 오늘 뭐 입지?’ 페이지뷰는 40만에 달했다.
이러한 흥행에 힘입어 같은 기간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전체 거래액도 전년 대비 108% 올랐다. 유명 연예인들의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선보인 덕에 20대, 30대 고객도 늘었다. 같은 기간 CJ온스타일 앱에 방문한 2030 고객은 전월 같은 기간보다 20% 가까이 신장했다.
특히 틱톡에서 CJ온스타일 라이브쇼를 접하고 앱으로 인입된 고객은 전월 대비 3배 증가했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가격, 정보 중심의 기존 라이브쇼에서 탈피해 화제성 있는 셀러와 함께 만든 이번 신규 프로그램은 2030대 새로운 팬덤 확보뿐만 아니라 앱 경쟁력을 높이는 견인차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고 말했다.
- CJ온스타일, 아마존 글로벌셀링 코리아와 협업…K뷰티 미국 진출 지원
- CJ온스타일,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 ‘딥트3일’ 모바일 라이브쇼 첫 선
- CJ온스타일, 추석 선물 대전…"식품부터 명품까지 혜택 풍성"
- CJ온스타일, 상생 정산 정책 시행
-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쇼 신규 프로그램 첫방송
- CJ온스타일, 모델 이혜정과 2024 FW 패션 쇼케이스 개최
- CJ온스타일, 하반기 쇼핑 축제 컴온스타일 열어
- CJ온스타일, 모바일 3D 버추얼 팝업 열어
- CJ온스타일, 2024 하반기 홈리빙페어 개최
- CJ온스타일, 홈 에스테틱 시장 확대…'톰 프로그램' TV라이브 최초 론칭
- CJ ENM, 여성 홈웨어 나른 N컬렉션 론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