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시티 고색' 투시도. ⓒ
▲'e편한세상 시티 고색' 투시도. ⓒDL이앤씨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DL이앤씨가 경기도 수원에 짓는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을 분양중이라고 31일 밝혔다.

단지는 중도금 전액 무이자로 이자 부담을 덜어주고 계약금 및 입주 비용 지원 등 다양한 혜택을 선착순으로 제공해 초기 비용 부담을 크게 완화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DL이앤씨에 따르면 e편한세상 시티 고색은 수원시 권선구 고색동 894-125번지 일원(고색2지구)에 지하 4층~지상 14층 430실 규모로 들어선다.

전용면적 84㎡의 3~4베이(BAY) 판상형 위주의 3룸 설계가 적용된다. 욕실 2개를 비롯해 일부 타입에는 현관 팬트리, 드레스룸, 파우더룸 등의 수납공간도 갖춰져 있다. 모든 세대에 지하 세대창고가 제공되고 시스템에어컨 4대와 빌트인 냉장고 등 고가의 옵션 사항이 무상으로 제공된다.

e편한세상만의 특화된 단지 내 시스템이 들어선다. 스크린골프룸, 피트니스, 라운지카페, 개인 오피스, 멀티룸 등 다양한 주민 공동시설이 계획돼 있으며, 실내놀이터와 키즈스테이션도 마련된다. 단지 내 미세먼지 저감 식재와 미스트 분사 시설물도 설치된다.

이와 함께 단지 인근에는 총 706병상 규모의 종합병원인 수원덕산병원이 개원 예정이다. 단지 계약자들에게는 개원 예정인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300만원 상당의 입원비와 건강검진 이용권이 제공된다.

이외에도 단지에서 도보거리에 있는 권선행정타운은 병원과 행정기관 근로 수요를 임차 수요로 확보할 수 있다.

단지의 자세한 정보는 e편한세상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