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징윙스가 ‘디펜스 더비’의 6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래프톤
▲라이징윙스가 ‘디펜스 더비’의 6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크래프톤

몬스터를 공포에 빠트리는 야수 종족 유닛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크래프톤이 자사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라이징윙스가 실시간 전략 디펜스 모바일 게임 ‘디펜스 더비’의 6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라이징윙스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야수 종족의 물리 타입 유닛 ‘무도가 백호’를 출시했다. 무도가 백호는 근거리 광역 딜러 유닛으로 두가지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다. 

첫번째 특수 능력 ‘태극’을 통해 치명타 피해량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두번째 특수 능력 ‘사자후’가 발동된다. 커다란 포효와 함께 몬스터들을 1.5초 동안 공포 상태에 빠뜨리며 누적된 치명타 피해량은 초기화된다. 

무도가 백호는 ‘무도가 백호 획득 이벤트’를 비롯해 픽업 소환, 스텝업 상품을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다음달 1~3일 제공되는 ‘더비 난투 - 무도가 백호 미러전’을 통해 신규 유닛을 경험해보고 순위에 따라 야수 종족 결정석을 얻을 수 있다. 

라이징윙스는 다음달 신규 시즌 ‘강력한 한 방’과 함께 새로운 정령 유닛을 선보인다. 오는 13일 출시되는 ‘망치 도깨비’는 정령 종족의 물리 타입 유닛으로 매 웨이브 시작 시 자신과 영웅의 공격력과 공격 속도를 높여주는 특수 능력 ‘금 나와라 뚝딱’을 가지고 있다. 

특히 해당 유닛은 웨이브를 빠르게 클리어하는데 특화돼 있어 캐슬 앞쪽에 배치하는 것이 권장된다. 망치 도깨비가 포함된 덱으로 경쟁하는 더비 난투 - 망치 도깨비 미러전은 다음달 15~17일 사흘간 만나볼 수 있다. 

이용자들을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된다. 다음달 27일까지 제공되는 ‘듀오 완전 정복’은 2인 협동 모드인 ‘듀오 모드’ 플레이를 통해 미션을 완수하는 이벤트다. 

완수한 미션에 따라 사막의 신기루 하룬 궁전 캐슬 스킨, 듀오 모드 입장권, 보석, 엘릭서, 픽업 소환권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 디펜스 더비에서는 ‘복귀 성주 특별 훈련’도 진행한다. 오랜만에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를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미션을 통해 이벤트 재화인 ‘영원한 마음’을 획득하고 기적 소환권, 전설 유닛 선택권, 금화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디펜스 더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