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NFT를 보유한 고객에게 증정되는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 ⓒ스타벅스 코리아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스타벅스 NFT를 보유한 고객들에게 제공할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앞서 스타벅스는 지난 1월 일상생활 속 개인 컵 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스타벅스 아시아 지역 최초로 스타벅스 NFT 에코 프로젝트를 론칭해 3월 말까지 진행한 바 있다. 

당시 개인 컵 사용 시마다 적립했던 에코 스탬프 개수에 따라 BASIC NFT(개인 컵 5회 사용), CREATIVE NFT(개인 컵 15회 사용), ARTIST NFT(개인 컵 20회 사용) 등 3종의 스타벅스 NFT를 발행했다.

이에 스타벅스는 일상생활 속 친환경 실천에 동참한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담아 NFT 발행 고객 대상 스타벅스 친환경 업사이클링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고 전했다.

해당 선물은 스타벅스 원두 팩을 활용한 파우치와 커피박을 활용한 트레이, 텀블러 이용 시 사용 가능한 아메리카노 쿠폰 등 3종이다. 특히, 원두 팩 파우치, 커피박 트레이는 모두 스타벅스 매장에서 수거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순환자원으로 구성됐다.

스타벅스 ARTIST NFT 보유 고객에게는 원두 팩 파우치를, CREATIVE NFT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커피박 트레이를 증정한다.

아울러 BASIC NFT를 보유한 고객에게는 텀블러 이용 시 무료로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는 에코 텀블러 아메리카노 쿠폰이 주어진다.

스타벅스는 해당 제품 제작을 마치는 대로 이르면 7월 초순부터 별도 안내와 함께 사은 증정을 시작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