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파이 패밀리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 추가
프라이즈 패스 20레벨 도달 시 보상 지급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크래프톤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세계적인 인기 애니메이션 ‘스파이 패밀리’와 파트너십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크래프톤은 이날 적용되는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게임 내에서 스파이 패밀리 테마의 다양한 아이템과 새로운 ‘프라이즈 패스’를 다음달 13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스파이 패밀리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위장 가족을 만들어 살아가는 스파이 ‘로이드 포저’의 모험을 쫓는 스릴 넘치고 유쾌한 이야기다. 로이드 포저는 모르지만 그의 아내는 숙련된 암살자다.
입양한 딸도 텔레파시 능력을 가진 초능력자로 스파이 패밀리는 수천만부 이상 발행된 만화책 단행본을 비롯해 성황리에 방영된 2개 시즌의 TV·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전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스파이 패밀리 황혼 세트 ▲스파이 패밀리 가시 공주 세트 ▲스파이 패밀리 요르 스틸레토 ▲스파이 패밀리 아냐 머리 ▲스파이 패밀리 본드 글라이더 ▲스파이 패밀리 본드 장신구 ▲스파이 패밀리 키메라 장신구 ▲스파이 패밀리 다시아 ▲스파이 패밀리 낙하산 등 다양한 아이템이 추가됐다.
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스파이 패밀리 버전의 프라이즈 패스도 시작했다. 인게임 재화 UC를 사용해 프라이즈 패스를 활성화하면 신규 차량 스킨인 ‘스파이 패밀리 다시아’를 즉시 받을 수 있다.
이후에도 이용자는 게임 내 미션을 수행해 프라이즈 패스 레벨을 올리면서 다양한 보상도 얻을 수 있다. 이용자가 최고 레벨(20레벨)에 도달하면 ‘스파이 패밀리 본드 비행기’를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는 ‘비행 장치 상자’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은 스파이 패밀리 세트 아이템을 모은 이용자에게 소셜 플레이어 카드, 아이콘, 테두리도 지급한다.
이번 파트너십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