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석중 대표 “클라우드 사업성장과 글로벌 진출 발판”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파트너사 티디지가 국내 대형 게임사 넷마블에 마이크로소프트 라이선스와 제품을 공급하는 계약을 맺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계약은 EA(Enterprise Agreement) 계약으로 넷마블 입찰을 통해 진행했다. 티디지는 3년간 넷마블을 비롯한 계열사에 MS 라이선스와 서비스를 제공한다.
MS 라이선스와 클라우드 서비스 계약을 통해 넷마블은 중장기적인 보안체계를 강화하고 맞춤형 솔루션과 최적의 인프라를 확보하게 돼 국내외 게임산업 경쟁가도에서 한발 앞서 나가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석중 티디지 대표는 “넷마블이라는 글로벌 게임 회사를 고객으로 유치하면서 게임산업에서의 대형 레퍼런스를 확보하는 등 글로벌 시장에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넷마블을 비롯한 대형 고객사들이 신뢰를 바탕으로 안정적이면서 혁신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우수한 엔지니어들이 토털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공지능(AI) 기업 라온피플 자회사인 티디지는 한국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파트너사로 최근 MS가 주관한 2024 코리아 솔루션 파트너 어워드에서 엄격한 심사기준을 뚫고 보안 부문에서 탑 파트너 상을 수상했다.
다양한 레퍼런스와 포트폴리오를 통해 MSP(Managed Service Provider) 업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 티디지, 마이크로소프트 애저 스페셜라이제이션 인증 받아
- 티디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보안부문 최고 파트너상 수상
- 라온피플, 생성형 AI 등 정부 AI 바우처 공급기업 선정
- 라온피플 AI 비전검사 기술…하이로닉 생산공정 적용
- 라온피플, 전환사채 155억원 소각…“오버행 리스크 해소, 주주가치 제고”
- 라온피플, 생성형 AI 개발·클라우드 융합 운영자금 260억원 확보
-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국가 권력급 헌터 대항전 열어
- 라온피플, 과천지식정보타운 어반허브 신사옥 이전…AI 플랫폼사업 탄력 기대
- MS 파트너 티디지, ‘슈퍼세이버 On 마이크로소프트 365’ 웨비나 개최
- 티디지, 마이크로소프트 팀즈용 ‘TTOC’ 솔루션 효과 부각
선호균 기자
hgsun@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