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블라썸관 메인 이미지. ⓒSSG닷컴
▲자주 블라썸관 메인 이미지. ⓒSSG닷컴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SSG닷컴(쓱닷컴)이 ‘자주(JAJU)’ 온라인 전문 브랜드관을 오픈한다고 5일 밝혔다. 쓱닷컴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마트와의 시너지로 쇼핑 편의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온·오프라인 매출 동반 성장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쓱닷컴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운영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의 블라썸관을 연다. 블라썸관은 플래그십 스토어 수준의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기획한 온라인 전용 매장이다.

특히, 고객은 거주지 인근 이마트 점포에서 원하는 시간에 배송해 주는 쓱배송 생활용품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해 입점한 패션 등 5,800여 가지 상품을 한 곳에서 살펴보고 구매할 수 있다.

쓱닷컴은 신상품 선출시 행사와 체험단 운영은 물론, 단독 프로모션과 시즌 및 트렌드를 반영한 큐레이션 기획전도 진행한다면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SSG.LIVE)’ 등을 함께 활용해 고객 접점을 한층 넓힐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