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DB손해보험

[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DB손해보험은 새로운 기업PR 광고 '약속의 릴레이' 편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콘셉트는 '약속으로 세상은 이어진다'로,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 담겨 있는 수많은 약속을 보험의 속성과 접목시켰다. 디지털이 일상화된 요즘 시대에 퇴색되고 가벼워진 약속의 가치와 의미를 다시 회복시키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

각 장면별로 연결감이 돋보이는 영상 연출과 비트감 있는 BGM을 통해 다른 손해보험사 광고와의 차별성을 높이고, 한층 젊어진 DB손보의 모습을 보여주고자 했다는 설명이다.

캠페인 의도인 약속이 어떻게 세상과 이어지는지를 효과적으로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연령대, 다양한 라이프를 살아가는 사람들을 등장시켰으며 동시에 DB손보가 생각하는 약속의 의미를 커뮤니케이션하려고 했다. 이를 통해 현재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잔잔한 감동 그리고 약속의 중요성과 의미를 다시 생각할 수 있게 했다.

촬영에는 2018년부터 DB손해보험의 모델로 활동 중인 배우 임윤아가 함께해 특유의 차분하면서도 밝은 이미지를 보여줬다. 임윤아가 등장하는 장면이 많지는 않았지만 전체적인 나레이션을 신뢰감 주는 음성으로 상큼하게 소화해 DB손보만의 약속을 지키는 이미지를 부각시키는 데 핵심적인 역할을 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