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J ENM

-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 명의 용사들’ 특전...25일부터 증정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15일 개봉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격돌! 낙서왕국과 얼추 네 명의 용사들’이 2주차 특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개봉 2주차 특전은 사랑스러운 짱구와 떡잎마을 방범대의 모습이 담긴 포토카드와 PVC 스티커 세트가 마련되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먼저, CGV에서는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에게 포토카드 2종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공개된 짱구 포토카드 세트는 앙증맞은 빵모자를 쓰고 크레용을 들고 있는 짱구의 모습이 담겨있어 눈길을 끌고, ‘#오늘 하루도 얼추 마무리’ 태그와 인스타그램 게시글 컨셉으로 구성된 투명 포토카드 2종과 귀여운 케이스까지 함께 구성됐다.

이어, 메가박스, 롯데시네마에서는 스티커 세트가 선착순 증정된다. 짱구, 철수, 유리, 훈이, 맹구 최강 귀여움을 자랑하는 떡잎마을 방범대가 온몸에 낙서를 하고 메가 크레용을 들고 있는 비주얼을 담은 PVC 스티커 5종으로, 노트북, 공책 등 일상 곳곳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 준비된 다채로운 극장 특전은 짱구의 크레용 액션 블록버스터와 함께 관객들의 N차 관람 욕구를 자극한다.

어린이 관객과 마니아 팬의 소장 욕구를 자극할 특전 이벤트는 개봉 2주차 주말이 시작되는 25일부터 증정된다. 자세한 사항은 CGV를 비롯해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각 극장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