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가 김장철을 앞두고 9월 30일까지 ‘딤채’ 기획전을 펼친다.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김장철을 앞두고 9월 30일까지 ‘딤채’ 기획전을 펼친다. ⓒ롯데하이마트

- 위니아딤채와 오는 30일까지 김치냉장고 행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김장철을 앞두고 오는 30일까지 ‘딤채’ 기획전을 펼친다고 17일 밝혔다.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위니아딤채’ 김치냉장고를 구매하면 행사모델에 따라 엘포인트(L.POINT),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2022년형 ‘딤채’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마련했다.

최근 출시된 ‘딤채’ 신모델은 김치 숙성 기능을 강화하고 와인, 맥주 보관 등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기능을 탑재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하이마트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30일까지 ‘딤채’ 김치냉장고 구매 고객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2022년형 신모델 스마트 체인지’ 행사를 진행한다. ‘딤채’ 신모델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행사 모델에 따라 최대 20만원 상당 롯데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미리장만 페스타’도 연다. ‘딤채’ 김치냉장고 인기 모델을 행사가로 선보이며 구매 모델에 따라 최대 15만원을 현금으로 돌려준다.

김태영 롯데하이마트 가전1팀장은 “딤채 신모델 출시를 기념해 캐시백, 엘포인트 등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