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바른가습기ⓒ위닉스
▲올바른가습기ⓒ위닉스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위닉스는 ‘올바른 가습기’를 SSG 해피라운지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 판매에 들어간다고 15일 밝혔다.

SSG 해피라운지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5% 할인과 함께 무료배송이 적용되며 사은품으로 전용 보관커버도 지급한다. 프로모션은 19일까지다.

올바른 가습기는 7.5L는 지난해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해 진행한 사전 주문 첫날 모든 제품을 소진했다. 대용량 물통을 장착해 하루 한번 물 보충으로 ‘쿨 미스트’(Cool Mist) 1단계 사용 기준 최대 12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 한번 물 보충만으로 건조한 실내를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올바른 가습기 7.5L는 부드러운 라운드 디자인으로 설계해 어떠한 공간에서도 조화를 이룬다. 사용자 편의를 위해 작고 세심한 디테일을 살려 제품과 공간 조화뿐만 아니라 △이동이 편리한 빌트인 손잡이 △간편한 물 보충 △물 부족시 자동 오프 △목표 습도 설정 △5단계 가습량 조절 △청소가 간편한 물통 등 사용자 중심으로 설계했다.

또 올바른 가습기에 탑재한 ‘웜 미스트’(Warm Mist) 기능은 최대 시간당 400cc까지 풍부한 가습량을 제공한다. 호흡기가 예민하거나 피부에 보습이 필요한 사용자를 위해 따뜻하게 수분을 공급한다. 이 기능은 수조부 물을 50도까지 가열한 뒤 식혀서 토출하는 방식으로 안전하고 풍부하게 공간을 가습한다.

위닉스 관계자는 “날씨가 쌀쌀해지면서 난방을 시작하는 가정이 늘고 있는데, 난방 시 가습기를 함께 사용하면 실내에 충분한 수분 공급과 함께 공기 순환 속도를 높여 실내 온도를 빠르게 올릴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