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기스 매직컴포트X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유한킴벌리
▲하기스 매직컴포트X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유한킴벌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하기스’의 편안함에 ‘마르디 메크르디’의 프렌치 감성 더해진 패션 콜라보 제품이 선보인다.

10일 유한킴벌리 하기스가 프랑스 감성 패션 브랜드 ‘마르디 메크르디’와 손잡고 디자인 협업 신제품을 선보였다고 밝혔다. 

회사측은 ‘하기스 매직컴포트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은 보다 세련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고객 기호를 고려한 제품으로 하기스의 스테디셀러 매직컴포트의 편안함에 마르디 메크르디의 시그니처 모티브인 ‘꽃’과 ‘과실’ 패턴 등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디자인 뿐 아니라 품질에서도 차세대 혁신 기술들이 적용됐다. 기존대비 2배 강화된 안심 흡수존으로 대표되는 3세대 씬테크TM 코어가 적용되어 하기스 중 가장 얇고 가벼우면서도 샘 방지 기능이 우수하다. 안감의 잔존 수분감을 최대 90%까지 낮추는 혁신기술이 적용되어 상쾌함도 장시간 유지되도록 배려했다.

또 밴드형 제품은 뒷샘방지포켓 허리밴드를 적용하고, 팬티형 제품은 더 진화된 360도 신축성 허리밴드를 적용하여, 안심감과 착용감이 한층 강화됐다.

‘마르디 메크르디’는 다양한 컬러 및 소재의 변주로 위트있고 편안한 데일리룩을 제시하는 프렌치 감성 컨템퍼러리 패션 브랜드이다.

현재 유한킴벌리 직영몰 맘큐에서 ‘하기스 매직컴포트 X 마르디 메크르디 컬렉션’ 신제품 소비자 체험 이벤트가 9월 15일까지 진행 중이다.

하기스 담당자는 “이번 신제품은 아기 움직임을 더 자유롭고 편안하게 돕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적용하여 육아에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노력을 담고 있습니다. 부모들에게 신선함과 즐거움이 경험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