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라아르투아 여름맞이 헤리티지 패키지. ⓒ스텔라아르투아
▲스텔라아르투아 여름맞이 헤리티지 패키지. ⓒ스텔라아르투아

- 스텔라 500mL 8캔 담긴 쿨러와 보스턴백  2…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맥주 브랜드 스텔라 아르투아가여름을 맞아 ‘헤리티지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헤리티지 패키지’는 야외 활동에 유용한 ‘쿨러’와 ‘보스턴백’총 2종으로 구성됐다. 각 패키지에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600년 양조 역사를 현대적으로 디자인한 ‘헤리티지 에디션’ 500mL 8캔이포함되어 있다.

더운 여름에도 최적의 온도로 스텔라 아르투아를 보관해 시원하게즐길 수 있는 ‘스텔라 헤리티지 쿨러’는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5.5L 용량의 쿨러는 최대 36시간까지 냉장 보관이 가능하다. 상단에 연갈색 고급 가죽 손잡이와 원터치 개폐버튼을 적용해 편리함도 더했다.

네이비와 화이트 총 두 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스텔라 헤리티지보스턴백’은 14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판매된다. 보스턴백은소재가 가볍고 크기가 넉넉해 ‘캠프닉(캠핑+피크닉)’, 홈캠핑 등 다양한 야외활동에 활용하기에 적합하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600년의 양조 전통을 강조한 ‘헤리티지 에디션’을 여름 활동 아이템과 함께 선보이게 됐다”며 “고유의 풍미와 스타일을 자랑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와 함께 올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