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뽀로로 케이크 2종 출시. ⓒSPC그룹
▲SPC 배스킨라빈스, 뽀로로 케이크 2종 출시. ⓒSPC그룹

- 뽀로로 속 캐릭터 ‘돔’ 형태로 재현…"입체적인 3D 디자인"

- 여름 바닷가 콘셉트의 케이크도 함께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SPC 계열의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케이크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돔 형태의 3D 입체 모양으로 만든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뽀로로 케이크는 총 2종으로 구성됐다. ‘뽀로로랑 놀자’ 케이크는 캐릭터 뽀로로의 귀여운 얼굴을 초콜릿을 활용해 입체적으로 구현한 제품이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뉴욕 치즈케이크 ▲초콜릿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까꿍 뽀로로’ 케이크는 더운 여름날 뽀로로와 크롱, 페티가 모래 사장에서 즐겁게 놀고 있는 모습을 돔 형태로 구현한 제품이다. 배스킨라벤스는 캐릭터별 개성을 초콜릿을 활용해 생동감 있게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바다를 배경으로 디자인 됐으며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뉴욕치즈케이크 ▲초콜릿 ▲바닐라까지 총 4가지 맛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케이크 상단에 소보로 쿠키 가루를 올려 다양한 식감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SPC 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연일 이어지는 무더위로 실내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는 추세에서 착안해 가족들이 함께 즐기기 좋은 뽀로로 케이크를 선보였다”며 “배스킨라빈스의 뽀로로 케이크와 함께 무더위는 잊고 달콤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