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200여 개 기관의 직장어린이집을 위탁 운영중인 ‘킨더슐레’의 모기업 ㈜프렌비의 블록체인을 결합한 영유아 교육 통합 시스템 프렌비(FrienVi)에서 발행하는 프렌비(FRV)토큰이 리버스 전문 거래소 플랫타익스체인지 상장을 기념해 약 1천만 원 상당(상장 시작가 기준)의 에어드랍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가입자 200명에게 100FRV, 특정 코인 10만원 이상 매수하는 신규 및 기존 가입자 400명에게 보유자산 가치에 따라 등급별 에어드랍, 마지막으로 프렌비(FrienVi) 홍보 이미지를 공유하는 회원들에게 30FRV 에어드랍 이벤트 등 총 3가지의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7월 30일~8월 3일까지 총 5일간 진행된다.

블록체인이 적용된 새로운 프렌비(FrienVi) 플랫폼은 특정 콘텐츠 활용을 원하는 학부모들에게 보다 투명하게 정보를 제공하며 킨더슐레, 프렌비 뮤직, 쿠쿠짐 플러스 등을 통해 자체 개발한 국내 최대 규모의 3만 건 가량의 영유아용 놀이 및 교육프로그램 콘텐츠를 불법 복제 없이 안전하게 이용 가능하다.

프렌비(FrienVi) 관계자는 “플랫타익스체인지 상장이 프렌비(FRV) 토큰의 생태계 활성화와 유동성 확대에 아주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 생각한다.”라며 “플랫타익스체인지를 통해 다양한 블록체인 리소스 및 데이터에 대한 많은 도움을 받고 있다. 계속해서 지속적인 파트너십 관계를 유지하여 앞으로도 참신하고 좋은 프로젝트를 소개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