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9.24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SR교육]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 여름방학 최대 37% 할인 이벤트
  • 조인숙 기자
  • 승인 2021.07.29 11:00:24
  • 댓글 0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원어민 화상영어 캠블리가 여름방학을 맞아 최대 37%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캠블리는 1만여 명의 미국, 영국, 캐나다 등 영미권 원어민 튜터가 등록된 글로벌 화상영어 프로그램이다. 수많은 튜터들 중 원하는 튜터를 학습자 수준과 관심사에 따라 직접 선택할 수 있으며, 24시간 언제든 원하는 시간에 PC, 태블릿PC, 스마트폰 등 다양한 플랫폼으로 학습이 가능하다. 모든 수업 영상은 자동녹화되어 언제든지 다시 보며 복습할 수 있다.

성인 대상 캠블리클래식은 아이엘츠, 토플 전문가 및 비즈니스영어, 여행영어, 생활회화 및 IT, 승무원 등 다양한 배경을 지닌 1만여명의 영미권 원어민 튜터 중 원하는 튜터를 선택해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자신의 학습 목표에 따라 △유창한 영어의 기본 요소 △경력 개발 △자신을 표현해 보세요 △시험 준비 등 커리큘럼 과정도 이용 가능하다.

어린이를 위한 캠블리키즈는 학생 및 어린이 지도 경험이 많은 튜터들이 학습을 담당한다. 전문가들이 개발한 7단계 커리큘럼에 따라 파닉스부터 영어회화까지 체계적으로 수업을 진행한다. 어린이 전문 튜터들이 인형과 게임 등 아이들이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하게 수업을 진행하며, 최소 30분 이상 일대일로 튜터와 영어로 대화할 수 있어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 능력을 기를 수 있다.

캠블리가 최대 37%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여름방학 이벤트를 연다. 홈페이지 수강 결제 시 코드 입력란에 캠블리클래식은 ‘캠블리여름04’, 캠블리키즈는 ‘캠블리여름04kids’를 넣으면 수강 기간에 따라 10% 추가 할인이 자동 적용된다. 수강 기간에 따라 할인율이 달라지며, 1년 수강 시 최대 혜택인 37%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캠블리클래식 신규회원이라면 15분의 무료 체험 시간까지 추가 제공한다.

최대 37% 할인은 ‘캠블리여름04’, ‘캐블리여름04kids’ 코드를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야 자동 적용된다. 자세한 내용은 캠블리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친구추가 한 뒤 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