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TC
▲ⓒ NTC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NCT는 ‘하드맨파워’의 출시를 기념해 최대 39%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초고함량 아르기닌 보충제 ‘하드맨파워’는 활력과 피로회복에 좋은 음식인 굴과 장어에 다량 함유된 필수 아미노산인 아르기닌의 흡수율이 낮다는 단점을 고려해 한 포당 6,050mg의 아르기닌을 함유했다.

현재 출시 기념으로 한 박스 구매 시 정상가에서 22% 할인된 27,300원에 구매가 가능하며 3박스 구매 시 1박스 증정, 5박스 구매 시 3박스 증정으로 최대 39%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박스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이 제품은 아르기닌과 더불어 부원료로 타우린과 녹용엑기스 분말, 마카추출물 등을 함유해 체력 영양제 또는 남성 피로회복제로 활용할 수 있다.

NTC 관계자는 “남자 갱년기 영양제로도 불릴 만큼 활력 증진과 에너지 회복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아르기닌을 초고함량으로 담은 ‘하드맨파워’는 전립선에 좋은 음식 대용으로 섭취가 가능하기 때문에 남성을 위한 건강 영양제를 고려하셨던 분에게도 적합하다”며, “활력과 에너지는 물론 엄선한 부원료들로 타우린 효능 또한 기대해볼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하드맨파워’는 NCT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