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월드
▲ⓒ짐월드

-7월 26일부터 짐보리 센터 및 홈페이지 통해 접수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글로벌 영유아 놀이 프로그램 및 교구를 개발·유통하는 ㈜짐월드(대표 박기영)의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이 2021년 가을학기 회원을 모집한다.

2021년 가을학기는 오는 8월 30일부터 11월 28일까지 12주 동안 운영된다. 신규 회원 접수는 7월 26일부터 가까운 짐보리 센터를 방문하거나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각 센터 별로 선착순 마감한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가을학기 회원 모집을 기념하여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에 처음 등록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보온·보냉이 가능한 '짐보 피크닉 가방', 온라인 쇼핑몰 짐보리샵 및 맥포머스 특별 할인 쿠폰 등을 증정한다. 또한 신규 회원 중 12개월 이하의 회원에게는 '애착의 기적' 프로모션을 통해 베이비, 크롤러, 워커, 싱어롱베이비, 뮤직1 등 주요 프로그램을 30~5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이 밖에 짐보리 창립 29주년을 기념해 ‘Happy birthday to GYMBO’ 이벤트도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 관계자는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운영되고 있으며, 어린이들의 안전한 놀이 공간 조성을 위해 위생 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짐보리 플레이앤뮤직은 전 세계 800여 개 센터에서 운영되고 있는 세계적인 프리미엄 통합놀이 프로그램으로, 플레이·뮤직·아트·맥포머스로 구성되어 있다. 각 프로그램은 영유아 발달 및 심리, 교육 관련 분야 전문가들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성장 발달에 맞춰 월령별 세분화된 맞춤 놀이 클래스로 운영되고 있다.

최근 ‘2021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서비스/교육 부분 브랜드로 선정되며 10회 연속으로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