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타임포키즈 3종(샴푸, 바디워시, 포밍 클렌저)
▲ⓒ굿타임포키즈 3종(샴푸, 바디워시, 포밍 클렌저)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굿타임포키즈는 '착한 성분은 더하고 나쁜 성분은 빼자'는 취지로 한의사 윤정선 박사와 함께 연구 및 개발된 성장기 어린이 전용 화장품 브랜드다.

굿타임포키즈 3종(샴푸, 바디워시, 포밍 클렌저) 제품은 모두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 결과 전제품 저자극 제품이다. EWG그린등급의 안심 성분만 함유되어 성장기 어린이부터 민감 피부의 성인까지 모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 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가능하다.

3종 제품 모두 세계유명미네랄수 4종(하와이해양심층수, 제주산소수, 벨기에온천수, 헤로겟탄산수), 특허받은 4종 식물복합추출물, 자연유래계면활성제가 함유되어 있다. 또한 CGMP 인증사에서 영양성분을 숙성하고 저온초음파 추출을 하는 방식으로 제조된다.

굿타임포키즈는 최근 재활용을 어렵게 하는 제품 포장 비닐, 택배 테이프를 친환경 택배 포장재로 변경했다. 종이 테이프, 종이 완충재 등의 친환경 포장재의 사용을 통해 환경오염을 줄이고 종이 소재라 재활용품으로 분류되어 가정에서 분리수거가 가능한 장점이 있다.

브랜드 담당자는 “친환경 택배 포장재를 도입했으나 아직 부족한 점이 많다. 지속적으로 환경호르몬을 줄이고 성장기 어린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화장품 패키지를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