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역난방공사 고객기술 업무담당자들이 지난 8일 한국지역난방공사 미래개발원에서 열린 '2021년 고객기술분야 청렴실천 결의대회'에 참여해 서명한 청렴서약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한국지역난방공사 고객기술 업무담당자들이 지난 8일 한국지역난방공사 미래개발원에서 열린 '2021년 고객기술분야 청렴실천 결의대회'에 참여해 서명한 청렴서약서를 들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한국지역난방공사

[SRT(에스알 타임스) 이두열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이하 한난)가 고객기술 청렴문화 조성에 나섰다.

한난은 지역난방 열사용시설 분야 고객기술 업무담당자를 대상으로 청렴 인식 제고 및 청렴 문화 확산 유도를 위한 청렴실천 결의대회를 가졌다고 12일 밝혔다.

지난 8일 한난 미래개발원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지역난방 사용 고객과 고객기술 업무담당자들의 청렴의식 고취를 통해 공공기관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한난 직원들의 청렴의지를 다지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업무 담당자들은 청렴에 대한 결의를 다지는 고객기술 청렴실천 결의문을 낭독했다. 청렴서약서에 서명함으로써 정직하고 투명한 업무수행과 부정부패 근절을 다짐했다.

정상천 한난 사업본부장은 “고객기술업무 담당자의 청렴의식 고취는 지역난방 열사용시설의 고품질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요구되는 핵심가치”라며 “이번 행사가 국민에게 더욱 신뢰받는 친환경에너지 공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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