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모비스트(MOBIST)가 나인스타 CC와 협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블록체인 기반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공유 서비스 모비스트(회장 박정석)가 나인스타 CC(회장 문춘석)와 협약을 맺고 럭셔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비스트와 이번 협약을 맺은 나인스타 CC는 쾌적한 환경은 물론, 실전과 연습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9종의 골프코스와 탁 트인 레인지를 자랑하는 골프클럽이다. 드라이빙레인지를 비롯해 레스토랑, 아카데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나인스타 CC는 충청권 지역에 위치해 있다.

MITX 토큰으로 고가의 슈퍼카와 요트, 호텔 리조트, 프라이빗 투어 등 럭셔리 상품 결제가 가능한 모비페이를 선보인 모비스트는 암호화폐를 플랫폼에서 실용적으로 사용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최근 블록체인 기반 플랫폼의 성능과 효율을 높이기 위해 이더리움에서 클레이튼 메인넷 기반으로 전환함과 동시에 여러 제휴처들을 적극적으로 늘려가고 있다.

이처럼 슈퍼카와 요트, 호텔 리조트, 골프장, 프리미엄 의전 서비스, 럭셔리 여행 등의 사업을 중심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는 모비스트는 여러 제휴를 통해 프리미엄 쇼핑의 카테고리가 추가되어 럭셔리 멤버십 서비스의 가치를 한 단계 상승시킨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모비스트에서 발행한 MITX 토큰을 모비페이로 나인스타 CC를 이용 가능한 것은 물론 여러 혜택 등을 제공받을 수 있어 이목이 집중된다. 모비스트 MITX 토큰의 추가적인 사용처에 대한 정보는 오는 12일 공개될 웹 예능 ‘모비의 마블’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