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동국대

- 17일(토)과 내달 11일(수) 등 총 2회

- 학생부위주전형 안내 및 온라인 입시상담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동국대(총장 윤성이)는 2021년 고교교육 기여대학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7월 17일(토) 오후 1시, 8월 11일(수) 오후 6시 등 총 2회에 걸쳐 학생부위주전형 정보공유 세미나 'Dream On-air'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동국대 학생부위주전형 안내 및 온라인 맞춤형 입시상담을 위해 마련된 이번 세미나는 ▲2021학년도 학생부위주전형 결과 공개 및 2022학년도 전형계획 안내 ▲학생부위주전형의 서류평가기준 및 평가사례 공유 ▲온라인 맞춤형 입시상담 순으로 진행된다.

'Dream On-air'(동국대 학생부위주전형 정보공유 세미나)의 전 과정은 Youtube를 통해 생중계 된다. 동국대 입학처(처장 강규영)는 학생 및 학부모, 교사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정보소외지역 학생들의 접근성을 향상시켰다. 이를 통해, 코로나19로 대면 상담이 어려운 학생들에게 실시간 맞춤형 상담을 제공, 동국대 학생부위주전형의 궁금증을 해소할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참가 신청은 오는 12일(월) 오후4시까지 동국대 입학처 홈페이지(ipsi.dongguk.edu)를 통해 가능하다. 참가인원에 제한은 없으며, 신청자 전원에게는 E-mail을 통해 자료집을 발송할 예정이다.

강규영 동국대 입학처장은 “본교에서 처음 실시하는 'Dream On-air(학생부위주전형 정보공유 세미나)'는 동국대 입시에 관심 있는 전국의 학생 및 학부모, 교사에게 실질적인 정보를 제공하고 온라인 실시간 입학상담으로 전략적인 입시준비를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