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아153(잠실본점)/오피피엘
▲ⓒ리디아153(잠실본점)/오피피엘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주)리디아153에서 지역 산업 맞춤형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국비지원 두피 탈모관리사 양성교육 취업캠프를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리디아153은 강동구 여성인력개발센터와 협력해 두피 관련 분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를 대상으로 두피관리 직업 전문 교육 과정 중 취업캠프를 진행했다.

이번 취업캠프는 ㈜루디아랩스 대표이자 ㈜리디아153 자문 위원 장윤희 강사가 “두피관리 현장에서 필요한 인재역량 강화”라는 주제로 오프닝을 열었고, 실무 중심의 기술 습득 및 관련 분야 창업 시 필요한 부분 등을 포함하여 다양한 주제의 강의와 실습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특히 두피 관리 분야에 종사하는 경영인을 초청해 1:1 대면 모의 면접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해당 직업의 성공적인 취업을 기원하기 위한 편의를 제공했다.

장윤희 대표는 “두피모발관리사를 준비하는 훈련생들이 자신감을 얻고 현장에 나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해 준 강동구청 관계자와 강동 여성인력센터 임직원분, 리디아153 임직원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국내 두피 관리 시장의 성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두피관리사 양성 사업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