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건강한 피부를 연구하는 브랜드 '편강율'이 7월 기간한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770 릴레이 특가'라는 이벤트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편강율은 7월 한달 간 이벤트 제품을 77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이벤트 제품은 매주 7월 1일(목), 7일(수), 14일(수), 21일(수), 28일(수) 10시 30분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편강율 제품 1개 이상 구매를 한 고객은 해당 제품들은 770원이라는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지난 1일에 가장 먼저 공개된 아토 수분강화 수딩젤 로션으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불필요한 성분 배제해 자극을 최소화하여 예민한 아기피부는 물론, 온 가족이 안심하고 쓸 수 있다.

해당 제품은 독일 피부 임상테스트를 Excellent 등급으로 통과했으며,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엄격한 인체 피부 첩포 테스트를 거쳐 무자극 판단 제품임을 인증받았다. 또한, 전 성분에 있어 EWG 그린 등급을 받아 안전하며,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인동덩굴꽃 추출물과 히알루론산, 녹차 추출물, 세라마이드가 들어 있어 촉촉함이 오래 유지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무향 제형의 크림을 피부에 바르면 건강한 자연보습인자가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아토수분강화 수딩젤 로션은 최근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가 개최한 '2020 화해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의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편강율 관계자는 "현재 진행 중인 편강율 7월 이벤트를 통해, 더운 여름철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77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다. 여름철 특급 할인이 적용된 만큼,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편강율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매하신 후 후기를 전해주시길 바란다”며, “추후에도 수딩젤 만큼 좋은 제품들이 할인 대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니,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편강율의 770 릴레이 특가 이벤트 및 제품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