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앙촌공식쇼핑몰의 풍기인견 침구 ‘랑팡’ 이미지
▲ⓒ신앙촌공식쇼핑몰의 풍기인견 침구 ‘랑팡’ 이미지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신앙촌공식쇼핑몰이 무더운 여름, 쾌적한 잠자리를 위해 활용도 높게 사용할 수 있는 신상 풍기인견 침구 ‘랑팡’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신앙촌공식쇼핑몰에서 새롭게 선보인 풍기인견 ‘랑팡’은 100% 쟈가드 풍기인견을 사용한 제품으로, 신앙촌에서 자체 제작한 여름 침구다. 천연 펄프(나무)에서 추출한 자연 섬유 인견을 통해 훌륭한 통기성과 흡습성을 자랑하며 특유의 차가운 성질로 시원한 촉감은 살리고 끈적임은 최소화했다.

10만원 중반의 실속 있는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차렵이불과 누빔패드는 크기별 원하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하게 출시됐으며, 베개커버는 원사이즈로 준비됐다. 색상의 경우, 여름 시즌에 안성맞춤인 블루, 핑크, 옐로우 세 가지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오는 17일(토)까지 침구 세트 구매 고객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삼중직 인견 100%로 제작된 여름용 홑이불 ‘레인’도 새롭게 선보였다. 신앙촌에서 자체 제작한 여름 침구 제품으로, 여름 내내 피부가 예민한 고객 또한 시원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친환경 웰빙 히팅솜을 사용했다. 또한, 삼중직 인견을 활용해 살에 닿는 느낌을 부드럽게 했으며, 인견 특유의 서늘한 느낌을 더했다. 총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 레인은 여름용 인테리어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세가지 컬러(△그레이 △블루 △핑크)로 구성됐으며, 10만 원대의 특별 할인 판매가로 구매할 수 있어 주목할 만하다.

이외에도, 신앙촌만의 특허 소재 ‘광석’을 이용해 제작된 기능성 침구 ‘뉴벨라’도 이벤트 상품 물량 소진 시까지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신앙촌공식쇼핑몰 관계자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여름 대표 소재인 풍기인견을 활용한 침구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고급스러운 광택과 실크 같은 감촉 등을 통해 보다 쾌적한 여름밤 보내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신앙촌공식쇼핑몰은 계절에 맞는 활용도 높은 제품 생산을 위해 꾸준히 연구∙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앙촌공식쇼핑몰은 박태선 회장이 세운 천부교 신앙촌 기업에서 제품을 생산 및 판매하는 온라인쇼핑몰이다. 신앙촌 기업은 1957년 소사신앙촌을 시작으로 신앙촌식품㈜, 생명물식품㈜, 신앙촌소비조합㈜, 시온합섬㈜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식품, 의류, 속옷 등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상 침구류 및 할인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신앙촌공식쇼핑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