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지웨어 브랜드 이로우리(irouori)
▲ⓒ라운지웨어 브랜드 이로우리(irouori)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코로나로 인해 소지자들은 가치관과 소비 트랜드가 크게 바뀌어 자신들의 건강과 가치 있는 소비를 지향하는 방향으로 변화되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환경에 대한 인식으로 환경 보호와 지속 가능한 트랜드, 사람들의 변화는 이제 필수 사항이 되었다.

코로나 19로인해 집에서 재택 근무를 하거나 플랫폼을 이용해 영화나 드라마를 시청하고 화상 수업과 화상 회의 등 생활 패턴의 큰 변화로 소비자들의 생활 패턴과 소비 트랜드의 변화에 맞춰 라운지 웨어는 새로운 트랜드 아이템으로 급부상했다.

프리미엄 라운지웨어 브랜드 ‘이로우리(irouori)’ 는 이런 변화된 환경에 맞춰 2021년 1월에 탄생한 라운지 웨어 브랜드로, 브랜드의 이름답게 ‘매일의 일상을 이롭게 하는 소중한 가치들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프리미엄 라운지웨어 브랜드 ‘이로우리’는 다양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 하는데 이번에 출시 된 제품은 청정 자연의 대나무를 원료로 하는 대나무 섬유(BAMBOO)를 사용해 피부에 닿는 옷의 촉감이 매우 부드럽고 세균 발생 억제와 우수한 통기성과 선명한 색상 등뛰어난 장점을 가진 아이템이다.

대나무 소재(BAMBOO) 섬유뿐만 아니라 건강한 소재의 원단만을 엄선해 가장 먼저 피부가 느끼는 최상의 감촉과 건강한 원단으로 편안하면서도 여성미를 극대화한 실루엣으로 만들어진 ‘이로우리’ 브랜드는 베이직 하면서도 유니크한 라운지 웨어와 데일리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자연적인 향균과 소취 기능 등을 가진 원단과 피부 트러블을 최소화하는 프리미엄 모달 등이 함유된 아이템들은 홈 트레이닝이나 요가복으로도 활용도가 높은 신축성 좋은 원단으로 만든 아이템들과 영국 100년 전통의 리버티 소재로 만들어진 액세서리 아이템들로 구성되어 있다.

프리미엄 라운지 웨어 브랜드 ‘이로우리(irouori)’에서는 ‘매일의 삶을 이롭게 해주는 소중한 가치들을 찾아가는 이로우리 프로젝트로, ‘주인공은 바로 당신입니다.’ (Enriching your everyday life, letting your soul blossom.)’ 라는 브랜드 컨셉에 맞춰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일상을 만들어주는 고감도 패션과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 신생 브랜드가 드문 패션계에서 프리미엄 라운지 웨어 브랜드 ‘이로우리(irouori)’ 의 행보에 업계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이로우리’는 온라인 공식몰과 다양한 온라인 몰들을 통해 소비자들과 가깝게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