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8.5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건설·부동산
[SR건설부동산] 호반건설, 서초소방서와 소방안전 활성화 업무협약
  • 이정우 기자
  • 승인 2021.06.18 17:50:35
  • 댓글 0
▲(왼쪽부터)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 박찬호 서초소방서장, 이지민 한국소방복지재단 이사장이 17일 서초소방서 소회의실에서 '소방안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맺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호반건설

[SRT(에스알 타임스) 이정우 기자] 호반건설이 서초소방서와 함께 소방안전 활성화에 노력한다.

호반건설은 서초소방서, 한국소방복지재단과 ‘소방안전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맺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서초소방서 소회의실에서 열린 체결식에는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 박찬호 서초소방서장, 이지민 한국소방복지재단 이사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호반건설, 서초소방서, 한국소방복지재단은 소방안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한다. 각 기관은 서초구 관내 취약계층 세대에 소화기, 단독경보형감지기 등 주택용 소방시설을 확충하는데 협력한다. 또 어린이 소방안전 교육도 강화하기로 했다. 아울러 소방공무원의 복지 향상을 위해서도 힘을 모으기로 했다.

박찬호 서초소방서장은 “호반건설 등 호반그룹에서 서초구의 안전과 소방안전 활성화를 위해 힘을 실어 주셔서 감사드린다”며 “호반그룹의 지원을 바탕으로 국민의 안전에 더욱 이바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세준 호반그룹 동반성장실장은 "시민들을 위해 헌신하는 서초소방서와 소방관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서초구의 소방안전 활성화에 기여하고, 소방 관계자들의 근무 여건 개선에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했다.

이정우 기자  jwlee1000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정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