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삼성화재는 이번 달 30일까지 애니포인트 2주년을 기념해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동안 삼성화재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애니포인트와 관련된 퀴즈 2문제를 맞추면 애니포인트 2000점을 제공한다.
삼성화재 보험계약자 또는 피보험자를 대상으로 한 이번 이벤트는 문제마다 관련 내용이 힌트로 제공돼 누구나 쉽게 맞출 수 있다.
애니포인트 첫 사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애니포인트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이라면 이벤트 기간 동안 처음 사용한 포인트의 50%를 최대 2000점까지 돌려받을 수 있다.
적립된 포인트는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 사용할 수 있다. 특히 건강, 질병, 운전자, 자동차보험의 보험료 결제에도 사용할 수 있어 그만큼 보험료를 절약하는 효과가 있다. 1포인트는 1원과 동일하며 유효기간은 3년이다.
박근배 삼성화재 고객전략팀장은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도입한 애니포인트 제도가 2주년을 맞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삼성화재가 함께 건강해질 수 있는 서비스를 지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2021년 우수인증설계사 6703명 배출
- [SR경제&라이프] 보건당국, 보험사에 건보데이터 활용 조건부 승인
- [SR경제&라이프] 토스보험파트너, 가입 설계사…출시 10개월, 5만명 돌파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공식 유튜브 채널 누적 조회수 6천만뷰 돌파
- [SR주간브리핑] ‘재계, 한미정상회담 지원…40조 투자 ’·‘서울 입주·전세물량 가뭄’
- [SR경제&라이프] 하나은행, 하나원큐 ‘실손보험 빠른청구’ 서비스 시작
- [SR경제&라이프] 고개 드는 ‘무·저해지’ 보험…손보사, 두 달 새 '25억' 판매
- [SR경제&라이프] 손보사 1분기, 역대급 실적…“손해율 개선 지속”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1분기 당기순익 4,315억 달성…‘분기 최대 실적’
- [SR콘텐츠] 원스토어, ‘어른이 달 이벤트’…최신 웹소설 무료 쿠폰
- [SR주간브리핑] 삼성家, 지배구조 향방은?·GS25 ‘메갈 손’ 논란, 불매로 번져
- [SR경제&라이프] 생보사 자산 투자 악화…운용자산이익률 ‘3%’대
- [SR경제&라이프] 미래에셋생명, '올 케어' 헬스케어 암 보험 출시
- [SR경제&라이프] 생보사, 방카슈랑스 급성장…“저축성상품 중심, 건전성 우려”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더 힘이 되는 암보험' 출시
- [SR경제&라이프] 손보협회, ‘전동킥보드·차량’ 교통사고 과실비율 공개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롯데케미칼, 중대재해 위험관리 파트너십 체결
- [SR경제&라이프] 삼성화재, 자녀보험 ‘마이 리틀 파트너’ 출시
전근홍 기자
jgh217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