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M3 캠핑 왜건 ⓒ르노삼성
▲XM3 캠핑 왜건 ⓒ르노삼성

XM3 로고 캠핑 왜건, 커버낫 티셔츠, 에코백 세트 등

[SRT(에스알 타임스) 김경종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대표 도미닉시뇨라)는 XM3에 ‘NEXT GENERATION SUV’라는 새로운 태그라인을 명명한 22년형을 출시하고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달 28일까지 2022년형 XM3를 계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새로운 태그라인인 NEXT GENERATION SUV와 XM3를 새겨 넣은 캠핑 왜건을 선물로 증정한다. 

‘NEXT GENERATION SUV’는 지금껏 경험해보지 못한 스타일과 편안함이 공존하는 SUV를 의미하며, 르노삼성자동차는 XM3의 주요고객인 MZ세대가 캠핑과 차박을 주로 즐긴다는 점에 착안해 인기 캠핑 아이템인 왜건을 선물로 마련했다. 오는 7월 26일부터 발송되며 검정 또는 베이지 색상으로 발송된다.

아울러 전시장을 방문해 시승을 하거나 구매 상담을 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시승 도는 구매상담 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면 경품 대상자에 포함된다.

르노삼성차는 최근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스트리트 의류 브랜드 커버낫 로고와 캐릭터가 들어간 2021년 S/S 티셔츠와 C로고가 각인된 에코백 세트를 증정할 계획이다. 행사에 응모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한다. 이 행사에 당첨된 고객에게는 7월 19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이 진행된다.

22년형 XM3 출시 기념 이벤트와 관련해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홈페이지 및 가까운 영업지점이나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