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7.5 (화)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SR건강칼럼] 피부 탄력 및 이중턱 개선에 리니어펌 리프팅 효과적
  • 이승빈 원장
  • 승인 2021.05.26 16:11:19
  • 댓글 0
▲ⓒ이승빈 대표원장

피부 노화가 시작이 되면 이전에는 보이지 않던 잔주름이 하나 둘 생겨난다. 특히 30대부터는 본격적으로 피부 탄력이 떨어지며 중력의 힘을 받아 아래로 처지게 된다. 주름이나 피부 탄력을 개선하기 위해 다양한 관리를 집에서 시도해 볼 수 있다.

 

하지만 한 번 떨어진 피부 탄력을 개선하기에 안티에이징 화장품을 바르는 정도로는 단기간에 만족할만한 효과를 보기 어려울 수 있다. 또한 탄력이 떨어지고 피부 처짐에 따라 볼살과 이중턱 등 특정 부위에 지방이 몰리게 되면 선택적인 지방 제거가 필요하다.  

 

이럴 때 타이트닝 효과가 있으며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는 데 특화되어 있는 초음파 리프팅 장비인 ‘리니어펌’과 같은 시술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리니어펌은 트랜스듀서에 출력된 초음파 에너지의 열작용을 이용해 조직을 응고시켜 피부를 리프팅한다. 이때 열작용을 이용해 조직을 응고시키는데, 환자의 피부 상태에 따라 진피상층, 진피층, SMAS층까지 침투 가능하여 피부 속 깊은 주름까지 개선 가능하다.

 

특히 리니어펌만의 장점인 선(Linear) 타입 카트리지를 활용하면 균일하게 에너지를 전달하면서 더 넓은 면적에 빠르고 빈틈없이 에너지를 전달하고 지방 감소에도 효과적이다. 따라서 턱 라인이 무너지며 이중턱이 생긴 환자에게 특히 좋은 효과를 기대 가능하다. 원하는 부위의 지방은 제거하고 피부 탄력을 끌어올려 얼굴 선이 또렷해지는 것이다.

 

리니어펌은 특별히 멍이나 패임 증상 등이 없고 크림마취도 하지 않아도 될 만큼 통증도 거의 없는 편으로 알려져 있다. 시술 직후 일상생활에 불편함이 크게 없기 때문에 부담 없이 받을 수 있다. 기존에 리프팅 시술을 받고 싶었으나 통증 때문에 망설였다면 주목해 볼만하다.

 

리프팅 시술은 환자의 노화 증세나 피부의 두께 등을 고려하여 체계적인 시술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좋다. 따라서 시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시술 방향을 결정한다면 더욱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연세빛의원 이승빈 대표원장]

 

이승빈 원장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빈 원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