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게이밍 헤드셋 ‘펜로즈(PENROSE)’ ⓒ셰에라자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 ‘펜로즈(PENROSE)’ ⓒ셰에라자드

-무손실 저 지연 2.4GHz 듀얼 무선 연결방식의 완전 무선 게이밍 헤드셋 선보여

-5월 21일(금)부터 5월 30일(일)까지 런칭 기념 20% 할인 이벤트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정우성 기자] 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과 오디오를 전문으로 수입하는 소리샵이 지난 21일 미국 오디오 브랜드 ‘오디지(AUDEZE)’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 ‘펜로즈(PENROSE)’ 시리즈를 국내 정식 출시했다.

‘오디지’는 평판 자력형 드라이버 기술의 중심에 있는 고급 헤드폰 제조 업체로 캘리포니아 공장에서 수작업으로 제품을 꼼꼼하게 제품을 제작하고 있으며, 소리의 정확성과 탁월한 사운드로 전 세계의 음향 전문가와 오디오 애호가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펜로즈’ 시리즈는 오디지 전매특허 평판 자력형 드라이버 기술과 최신 기술을 기반으로 설계된 무선 평판형 게이밍 헤드셋으로 콘솔과 PC 호환용 제품이다. 블루 색상의 ‘펜로즈’는 플레이스테이션4&5, PC, MAC과 호환되며 그린 색상의 ‘펜로즈 X’는 Xbox one&시리즈 X 그리고 PC와 호환된다.

구성품에 포함된 USB 동글을 사용하여 무손실 저 지연 2.4GHz 무선 연결로 콘솔과 데스크톱에 접속할 수 있으며, 온보드 블루투스 5.0은 2.4GHz 무선 연결과 동시에 페어링 될 수 있어 사용자들은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여 자유롭게 대화를 나눌 수 있고 이외에 3.5mm 케이블도 함께 제공되어 유선 연결도 가능하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 ‘펜로즈 X(PENROSE X)’ ⓒ셰에라자드
▲무선 게이밍 헤드셋 ‘펜로즈 X(PENROSE X)’ ⓒ셰에라자드

‘펜로즈’는 평판 자력형 드라이버와 함께 다양한 특허 기술을 기반으로 제작되었는데 ‘플럭서(Fluxor) 마그넷 배열’은 기존의 네오디뮴 헤드폰 드라이버와 비교하여 두 배에 가까운 강력한 구동력을 자랑하며, ‘페이저 웨이브 가이드(Fazor Waveguide)’와 ‘유니포스(Uniforce) 보이스 코일’은 왜곡을 0에 가까이 감소시켜 더욱 디테일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들려준다.  

‘펜로즈’ 시리즈는 내장형 노이즈 필터가 탑재된 방송 퀄리티의 분리형 붐 마이크를 통해 보다 선명한 음성 채팅 또한 가능하고 모바일과 데스크톱용 오디지 HQ앱을 통해 10개의 밴드 그래픽 EQ 인터페이스 조절, 사이드톤 전환, Xbox 시리즈 X를 위한 실시간 음성 채팅 기능을 지원한다.

소리샵 관계자는 “펜로즈는 평판 자력형 드라이버에서 내뿜는 초고음질 사운드를 무손실 저 지연 무선으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무선 게이밍 헤드셋”이라며, “당분간 이를 대체할 수 있는 게이밍 헤드셋을 찾기 어려울 것이라고 예상될 만큼 엄청난 음질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펜로즈’와 ‘펜로즈 X’의 소비자 가격은 42만 9천 원이며, 5월 21일부터 5월 30일까지 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런칭 프로모션이 종료된 뒤에는 셰에라자드 멤버십 혜택을 통해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고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