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CJ ENM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CJ온스타일(대표 허민호)은 브랜드 론칭을 맞아 CJ그룹 계열사 상품을 한 데 모아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약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CJ CGV와 CJ제일제당,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 대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첫 방송은 CJ CGV와 준비했다. 영화관람권·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CGV 콤보 그리고 영화 캐릭터(토이스토리·마블) 굿즈를 랜덤으로 담은 럭키박스를 다양한 구성으로 묶은 패키지를 선보인다. 

그 가운데 2D 영화관람권, CGV 콤보 그리고 럭키박스로 구성된 패키지는 최대 58% 할인한 2만 8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외 스위트·초콜릿·카라멜&치즈 3가지 맛 팝콘을 각각 2팩씩 받아볼 수 있는 'CGV 시그니처 팝콘팩'도 별도 구입할 수 있다. 

K푸드 대표 주자 CJ제일제당 '뉴 비비고 왕교자'도 방송한다. '비비고 왕교자'는 2013년 출시 이후 2015년부터 지금까지 시장점유율 1위 베스트셀러다.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는 기존 왕교자 대비 당면은 줄이고 야채와 살코기 함량을 늘려 풍부한 육즙과 식감을 자랑한다.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에서 '2021 뉴 비비고 왕교자'를 포함한 만두 모음 7가지 구성을 방송 중 추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어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 지식재산권(IP)를 활용한 상품을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어린이 건강음료 '신비아파트 신비한 배도라지'가 있다. 영유아 식품 전문 기업 '베베쿡'과 협업한 해당 상품은 맥문동 농축액 20포, 쌍화 농축액 20포를 한 세트로 구성했다. 배·도라지·아카시아 꿀이 함유돼 면역력 강화를 돕는다. 주스 파우치, 포장 박스 모두 신비아파트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1세트 2만6900원, 3세트 7만4700원이다. 

신비아파트 캐릭터가 프린팅된 '신비아파트 마스크'도 선보인다. KF94(소형·초소형), KFAD(소형·초소형), 일회용(KC) 소형으로 출시됐다. 4~9세 크기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박정훈 CJ온스타일 모바일 라이브 팀장은 "CJ온스타일이 보유한 라이브 방송 인프라를 통해 계열사 대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향후에도 그룹 간 시너지를 증대할 수 있는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 취향을 완성시켜주는 플랫폼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