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롯데쇼핑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롯데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는 야외 활동에 유용한 '롭스X굴리굴리 폴딩박스'를 이달 14~26일 롭스 전국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롭스는 지난해 이어 올해도 캠핑·피크닉 등 야외 활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면서 다가오는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감성 아웃도어 상품을 제작했다. 특히 다양한 콜라보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가진 '굴리굴리 프렌즈'와 이번 상품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롭스X굴리굴리 폴딩박스는 남녀노소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어디에나 조화롭게 어울릴 수 있도록 아이보리 색상으로 선정했다. 상판은 우드로 제작했다. 폴딩박스는 쉽게 접고 펼칠 수 있는 접이식 형태다. 휴대가 간편해 피크닉, 여름 휴가 등 외부 활동도 쉽고 간단한 짐 운반이나 인테리어 등 생활 속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여기에 함께 제공되는 '굴리굴리 프렌즈 스티커'로 폴딩박스를 취향대로 꾸밀 수 있다.

폴딩박스는 이달 14일부터 롭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입하면 5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단품 구입 가격은 2만원이다. 또 온라인몰에서는 6만원 이상 사면 준다.

행사 기간 롭스에서는 피크닉 관련 상품들도 할인한다. 햇볕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동시에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 주는 '알리 뉘앙스 체인지 UV 젤 기획'은 15% 할인한 2만 400원, 옷차림이 얇아지면서 신경 쓰이는 제모를 돕는 '쉬크 인튜이션 면도기 아일랜드 베리'는 29% 할인한 9900원이다. 야외에서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간식 '토르토 화이트 캐슬 버터쿠키'는 1+1 행사로 2500원에 2개를 살 수 있다.

장희선 롭스 마케팅팀 팀장은 "꾸준히 소비자 관심을 끌고 있는 캠핑 트렌드와 곧 시작할 여름 휴가에 맞춰 편리함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폴딩박스를 제작하게 됐다"며 "굴리굴리 스티커로 예쁘게 커스터마이징한 폴딩박스로 특별한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말했다.

'굴리굴리 프렌즈'는 국내외에서 그림책 출판과 전시 개최 등을 해온 김현 작가(펜네임 '굴리굴리') 캐릭터 일러스트다. 상상의 숲에 살고 있는 마음씨 고운 착한 돼지 '데이지'와 호기심 많은 친구들의 일상을 통해 순수하고 투명한 감성을 담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