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8.5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산업
[새상품] 후지필름BI, 고성능 A3 컬러 복합기 12종 출시
  • 정우성 기자
  • 승인 2021.05.12 11:53:26
  • 댓글 0
ⓒfuji

[SRT(에스알 타임스) 정우성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자사의 새로운 오피스 통합 브랜드 ‘아페오스(Apeos)’를 출범하고, 전문 인쇄 작업부터 비즈니스 업무 영역까지 지원하는 다목적 고성능 A3 컬러 복합기 12종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한국후지필름BI의 ‘아페오스’는 프린터 및 복합기 제품에 국한됐던 기존 브랜드에서 한 단계 나아가, 하드웨어와 솔루션 및 서비스까지 포괄하는 새로운 오피스 통합 브랜드다. 다양한 오피스 솔루션과 강력한 보안 기능으로 하이브리드 오피스를 실현시키는 ‘아페오스 C(Apeos C)’, 전문 인쇄 작업을 지원하는 고사양 비즈니스 복합기 ‘아페오스프로(ApeosPro)’, 동급 최소형 사이즈로 좁은 업무 공간에 최적화된 ‘아페오스프린트(ApeosPrint)’ 등 크게 세 가지 시리즈로 구성돼 있으며, 제품별로 10.1 또는 2.8 인치의 고성능 UI 패널을 장착해 고객들의 다양한 업무 환경에 맞춰 한층 편리한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새롭게 출시된 아페오스 C 및 아페오스프로 시리즈는 뛰어난 보안 기능과 높은 생산성을 갖춘 풍부한 라인업을 자랑한다. 먼저, 아페오스 C 시리즈는 비즈니스 업무 전반을 책임지는 한국후지필름BI의 핵심 제품으로, 비즈니스 환경과 문서 보안에 최적화된 아페오스 C7070 외 5종 (Apeos C7070/C6570/C5570/C4570/C3570/C3070)과 고속 출력 및 고해상도 출력품질이 특징인 아페오스 C8180 외 2종 (Apeos C8180/C7580/C6580) 등 2가지 세부 라인업으로 구분된다. 

아페오스 C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강력한 보안 기능과 안전한 워크플로 구축을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들을 탑재했다는 점이다. 아페오스 C 시리즈는 미국 보안 표준 NIST SP800-171을 충족할 뿐 아니라, 기기에 저장된 데이터 유출을 방지하는 네트워크 연결 보안 조치가 크게 강화됐다. 구체적으로 무선 LAN 보안을 강화하는 새로운 프로토콜 WPA3를 지원하고, 암호화 기능이 강화된 국제 표준 보안칩 TPM2.0을 탑재했으며 기기 작동 시 자체적인 프로그램 진단 기능도 향상됐다. 또한, ‘아페오스위즈 클라우드 허브(ApeosWiz Cloud Hub)’를 활용해 여러 클라우드 스토리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업무의 연속성 및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안전한 워크플로를 구축하는 것도 가능하다.

아페오스프로(ApeosPro C810/C750/C650) 시리즈는 기업 내 디자인, 홍보물 등 전문적인 작업과 일반 비즈니스 업무를 모두 지원하는 고성능 A3 컬러 복합기다. 세계 최초로 2,400dpi 해상도를 구현하는 LED 프린터 헤드와 Super EA-Eco 토너를 탑재해 전문가용 프린터 수준의 고해상도 출력 품질을 보장한다. 확장된 용지 수용성으로 52~350gsm의 경중량지는 물론이고 최대 330x1300mm의 긴 용지까지 지원하며, 향상된 후가공 옵션으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모바일, 클라우드 등 원격 업무를 지원하는 프린팅 솔루션과 함께 사용자 인증, 통신 데이터 보호 등 높은 보안 수준까지 갖춰 광범위한 비즈니스 환경에서의 문서 업무를 원활하게 지원해준다.

김현곤 한국후지필름BI 영업본부장은 “한국후지필름BI의 새로운 오피스 통합 브랜드 ‘아페오스’에는 하드웨어부터 솔루션 및 서비스에 이르는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목표 달성을 위한 든든한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라며 “뉴노멀 시대, 하이브리드 오피스를 위한 혁신의 시작이 될 아페오스의 풍부한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들의 비즈니스가 가속화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우성 기자  wooseongcheong@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우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