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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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전근홍 기자] 하나은행은 넷마블과 MZ세대 대상 혁신 금융서비스 제공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주요 협약 내용은 ▲금융과 게임을 연계한 금융 콘텐츠 개발 ▲디지털 채널을 이용한 공동 마케팅 추진 ▲미래 성장동력을 위한 공동사업 발굴 등이다.

협약을 통해 하나은행은 올해 하반기 자산관리 서비스를 넷마블의 게임과 접목시켜 디지털과 친숙한 젊은 층 고객을 대상으로 신규 자산관리 서비스를 개발해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넷마블은 오는 6월 모바일 게임 ‘제2의 나라 : Cross Worlds’을 출시하고 하나은행과 함께 게임대회를 개최하는 등 하나은행의 모바일 뱅킹 앱 ‘하나원큐’를 통해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기로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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