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6.23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사회공헌 산업
[SR사회공헌] 부영그룹, 전국 68개 어린이집에 티셔츠 2,763장 선물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1.05.06 13:34:30
  • 댓글 0
▲ 광주 첨단 2지구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들이 하트 모양 티셔츠를 입고 있는 모습. ⓒ부영그룹

-전국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에 하트 모양 티셔츠 전달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부영그룹은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68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아들에게 하트 모양 티셔츠 2,763장을 선물했다고 6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전국 68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어린이날 원아 선물로 하트 모양 티셔츠를 전달했다.

부영그룹은 브랜드 마크인 ‘사랑으로’를 형상화한 ‘하트 모양’이 그려진 티셔츠는 매년 원아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올해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별도의 티셔츠 전달식은 없이 각 어린이집 별로 방역지침 준수 하에 특색 있는 어린이날 행사를 가졌다.

부영그룹은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한편,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은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전국 68개원을 운영 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역 사회 내 우수 어린이집으로 인정받고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점차 개원을 늘릴 계획이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