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owiz
ⓒneowiz

[SRT(에스알 타임스) 정우성 기자] 네오위즈(공동대표 문지수, 김승철)는 모바일 신작 ‘골프 임팩트(Golf Impact)’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골프 임팩트’는 누구나 간편한 조작을 통해 이용자들과 실시간으로 PVP(이용자간대결)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골프 게임이다. 현실감 있는 타격감을 비롯해 날씨와 바람 등 다양한 환경 요소에 따라 영향을 받는 공의 궤적 변화도 구현 했으며, 정교하게 조절 가능한 샷과 스핀은 실제 골프 경기를 진행하는 듯한 느낌을 제공한다.

또한 이 게임은 미국, 프랑스, 몰디브 등 세계적으로 아름다운 명소들을 사실적인 그래픽과 매주 푸짐한 보상이 제공되는 토너먼트 대회로 몰입감도 높였다. 

여기에 이 게임은 각자의 성향과 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종류의 장비들과 다른 이용자들의 코스 공략을 확인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골프 임팩트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간체/번체), 스페인어 등 16개국 언어로 즐길 수 있으며 글로벌 출시를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에 접속하여 플레이를 하면 골드와 보석을 제공하고, 사흘차에는 게임 내 최고 등급인 전설 등급 골프채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