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 제1회 기술혁신 공모전 개최 포스터 ⓒ롯데건설
▲ 롯데건설 제1회 기술혁신 공모전 개최 포스터 ⓒ롯데건설

- 6월 30일까지 동반성장 홈페이지 통해 접수

-선정 우수기업에 각종 혜택 제공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롯데건설은 기술경쟁력 우수기업 발굴 및 상생협력을 위해 ‘제1회 롯데건설 기술혁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건설은 올해 처음으로 진행하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우수기술 발굴 플랫폼을 구축하고, 우수기업의 기술개발 및 현장 적용을 지원해 상생협력 강화와 지속적인 성장 동력을 동시에 확보할 방침이다.

공모전 서류 접수는 5월 10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국내기업이면 누구나 롯데건설 동반성장 홈페이지(winwin.lottecon.co.kr)를 통해 기술소개서 등 관련서류 제출이 가능하다.

모집분야는 ▲품질향상기술 ▲스마트건설기술 ▲사회공헌기술(ESG) ▲원가절감기술이다. 7월 서류 평가를 통해 10개 기술을 선정하고, 8월 발표평가를 거쳐 8월 말 최종 순위가 발표된다.

시상은 서류평가를 통과한 10개 기술에 대해 대상(1,000만원)부터 장려상(200만원)까지 총 3천 8백만 원의 상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대상부터 동상까지 선정된 우수기업에게는 ▲정기평가 가점 부여 ▲파트너사 등록 ▲당사 Test-bed 현장 제공 ▲기술개발비 지원(중소기업限)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건설 관계자는 “롯데건설 기술혁신 공모전을 통해 파트너사 또는 비파트너사의 우수한 기술 아이디어를 발굴해 기술개발을 지원하고, 당사 현장에 시험 적용을 통해 상생협력 및 동반성장에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