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5.15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사회공헌 산업
[SR사회공헌] 농심, 백혈병 소아암 환아 위해 '단체 헌혈'
  • 전수진 기자
  • 승인 2021.04.16 13:50:46
  • 댓글 0
▲농심은 지난 15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모은 헌혈증 300여장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농심

-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헌혈증 300여장 기부

[SRT(에스알 타임스) 전수진 기자] 농심은 지난 15일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를 비롯해 전국 공장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해 모은 헌혈증 300여장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농심이 기부한 헌혈증은 치료과정에서 수혈이 필요한 백혈병 소아암 환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헌혈은 농심이 올해로 4년째 추진하고 있는 백혈병 소아암 환아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농심은 지난 2018년부터 백산수 지원 활동을 시작해 현재 환아 300 명의 가정과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서 운영하는 전국 10여개 지원시설에 매달 백산수를 보내주고 있다.

올해는 지원활동 확장을 도모했다. 현재 백혈병소아암 환아 대상 그림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환아와 완치자를 응원하고,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오는 5월 시상식을 앞두고 있다. 연말엔 수상작이 삽입된 백산수 한정판을 출시할 계획이다. 농심은 한정판 판매금액의 일부를 사회공헌활동 사업비로 기부할 방침이다.

이외에도 농심은 어린이날 전국 소아암 병동 선물세트 증정, 골수이식 기념일 선물 증정, 환아 가족 야구장 초청행사, 대학생과 함께하는 국토순례 지원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백혈병 소아암 환아 돕기에 적극 나선다.

농심 관계자는 “앞으로도 백혈병 소아암 환아 뿐만 아니라 우리 사회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며 사랑을 나누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전수진 기자  jinsuchun99@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전수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