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전자, 중국 시장 적극 공략 (사진=LG전자)
 
[SR타임스 장세규 기자] LG전자가 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를 앞세운 혁신 제품으로 중국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

LG전자는 9일부터 12일까지 상해 新국제박람센터(New International Expo Center)에서 열리는 ‘상해 가전 박람회 (AWE; 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에 참가한다. ‘상해 가전 박람회’는 630여 개 업체가 참가하고 15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중국 최대 가전 전시회다.

LG전자는 약 768m2 규모의 전시관에 초프리미엄 통합 가전 브랜드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포함해 올레드 TV, 트윈워시 세탁기, 더블 매직 스페이스 냉장고 등 전략 제품을 대거 선보인다. 2월 ‘MWC 2016’에서 첫 공개 후 크게 호평 받은 ‘LG G5’ 스마트폰도 전시한다.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 받은 혁신 제품 및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중국 시장을 적극 공략한다는 전략이다.

또 올레드 TV 26대로 만든 대형 올레드 월을 전시관 입구에 설치해 관람객의 시선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 LG전자, 중국 시장 적극 공략 (사진=LG전자)
 
한편 LG전자는 9일 저녁 상해 샹그릴라 호텔에서 주요 중국 거래선을 초청해 지역 밀착형 신제품 발표회 ‘LG 이노페스트(InnoFest)’도 개최한다. 쑤닝(蘇寧), 궈메이(國美), 찡둥(京東), 티몰(天猫) 등 중국 내 주요 가전 유통 거래선 250여 명이 참석해 이혜웅 중국법인장 등 LG전자 임직원들과 올해 전략 제품 및 사업 전략에 대해 논의한다.

LG전자는 이번 행사에서 ‘비상(飞跃)’을 주제로 파트너社들과 ‘함께 하는 더 나은 미래’를 그리는 축제의 장을 펼친다. ‘LG 시그니처’ 등 혁신 제품을 직접 체험하는 공간을 마련하는 한편, 게임 이벤트, 피날레 합창 등 초청 고객들과 함께 즐기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이혜웅 LG전자 중국법인장 부사장은 “세계 최고 수준의 가전 기술력과 중국 소비자 생활상을 고려한 편의성을 모두 갖춘 혁신 제품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