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8.5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NS홈쇼핑, 밀양시와 '농식품 유통·판매·소비촉진 확대' 업무협약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1.04.12 10:19:07
  • 댓글 0
ⓒNS홈쇼핑

[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NS홈쇼핑(공동대표 도상철·조항목)은 9일 밀양시청에서 '밀양 농식품 유통·판매·소비촉진 확대'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NS홈쇼핑 조항목 공동대표이사와 박일호 밀양시 시장, 황걸연 시의장을 비롯한 두 기관 담당자가 참석했다. 방역 수칙 준수를 위해 소규모 행사로 진행했다.

NS홈쇼핑과 밀양시는 이 자리에서 밀양 농식품 유통 확대와 농촌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상생협력의 뜻을 모았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NS홈쇼핑과 밀양시는 ▲농산물 가격 및 수급 안정을 위한 온오프라인 입점 및 소비 촉진 행사 ▲안정적 판로 지원 ▲밀양 농산물 마케팅 홍보 지원 ▲농촌 삶의 질 향상을 위한 농촌 나눔 활동 ▲농촌 활력 사업 추진 등을 협약하고 관련 업무를 함께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이 자리에서 "밀양시의 품질 좋은 농특산물과 농산물 판매에 최고의 전문성을 가진 NS홈쇼핑의 다양한 유통 판매 전략·마케팅 노하우가 시너지를 발휘해 밀양농업 6차산업화를 앞당기고 농특산물 유통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NS홈쇼핑은 지난 1월에도 밀양의 대표 농산물 얼음골 사과와 아라리쌀을 방송해 각각 28분과 48분 만에 준비된 물량 22톤과 38톤 모두 매진한 만큼 업무협약을 맺음으로써 더욱 다양하고 우수한 밀양시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소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밀양시가 추구하는 '미래지향 가치농업' 전략에 맞춰 안정적 판로 지원으로 농가 소득을 높이고 농촌 삶의 질을 향상에도 크게 기여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했다.

조항목 NS홈쇼핑 공동대표이사는 "업계 최고의 상품화 경험과 품질관리 역량을 백분 활용해 말양시 농가 판로개척과 마케팅 활성화를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업무협약이 지자체와 유통사 상생협력 우수사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호영 기자  eesoar@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호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