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5.19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SR건강칼럼] 동안피부완성, 레필레오 스킨 부스터로 해결
  • 윤효근 원장
  • 승인 2021.04.09 11:50:45
  • 댓글 0
▲ⓒ윤효근 원장

동안 피부를 만들기 위한 시술에는 여러가지 것들이 있다. 그 중에서도 몇 해 전부터 많은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아온 시술이 바로 스킨 부스터다. 스킨 부스터는 홈케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피부가 회복되지 않을 때 피부의 보습력과 영양을 높여주는 시술로 샤넬주사, 셀럽주사, 리쥬란 힐러 등 그 종류 역시 다양하다.

 

스킨 부스터는 피부 진피층에 특정 유효성분을 전달해 피부 전반에 걸친 문제를 개선하고, 빠른 시일내에 피부를 회복시켜주는 효과가 있어 부스터란 명칭이 붙었다. 최근에는 인체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이 함유된 4세대 스킨부스터 레필레오가 각광을 받고 있다.

 

레필레오는 기존의 스킨부스터와 달리 단순 영양 공급만 하는 것이 아닌 피부 속 콜라겐 생성 작용을 높이는 환경을 조성한다. 때문에 시술 효과가 오랫동안 지속되며 콜라겐 합성을 촉진하고 피부 세포 재생을 유도해 피부에 활력을 불어 넣는다.

 

레필레오에는 콜라겐 증식인자와 2개 이상의 아미노산이 결합된 9가지 멀티 펩타이드 성장인자가 함유되어 있다. 때문에 시술 후에는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톤, 피부결 개선 효과도 얻을 수 있다. 특히 콜라겐 재생 효과가 탁월해 진피층 두께와 치밀도를 증가시켜 피부 탄력이 좋아지고 잔주름이 개선되는 것을 물론 모공 축소도 가능하다.

 

무엇보다 시술 시 통증이 다른 스킨부스터에 비해 적으며, 시술 직후 피부가 올록볼록해지는 현상도 1시간 가량으로 단축된 것이 특징이다.

 

피부 전반의 컨디션을 건강하게 만들고 싶은 경우 레필레오를 추천한다. 비교적 간단하면서도 빠르게 피부 상태를 건강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더불어 민트 리프팅과 같은 실리프팅을 병행할 경우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더욱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스킨부스터는 비교적 쉽게 피부 상태를 좋게 만들어줄 수 있지만 자칫 잘못할 경우 염증이나 부기 등의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다. 그러므로 반드시 사용하는 스킨 부스터에 대한 높은 이해를 갖고 피부 상태에 적합한 시술을 할 수 있는 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을 선택하도록 한다. <시흥 연세디에이지의원 윤효근 원장>

 

 

윤효근 원장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윤효근 원장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