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코리아 리조트가 아시아 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레고랜드®
▲ 코리아 리조트가 아시아 지역 최초로 선보이는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레고랜드®

-아시아 레고랜드 최초 신규 놀이기구 ‘레고랜드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공개

-국내 첫 글로벌 테마파크, 강원 춘천 중도에 들어서..."2022년 개장"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국내 최초 글로벌 테마파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내년 개장을 앞둔 가운데 신규 놀이기구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LEGO® Factory Adventure Ride)’를 아시아에서 최초로 런칭할 예정이다.

8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에는 관람객들이 마치 레고 미니피규어가 된 것처럼 작은 사이즈로 느껴지게 만드는 거대한 레고 공장이 생생하게 구현된다.

특히 메인 캐릭터인 프로페서 브릭(Professor Brick)과 함께 레고 브릭이 만들어지는 전 과정을 실감나게 체험해 볼 수 있으며, 다양한 레고 미니피규어들을 골고루 만나보면서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의 동심도 자극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레고 팩토리 어드벤처 라이드’ 외에 약 10개의 놀이기구 설치를 완료했다. 설치된 놀이기구는 시운전을 통해 안전성을 점검하고 오는 2022년 오픈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는 천혜의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강원도 춘천 중도에 지어져, 섬 위에 건설되는 최초의 레고랜드이자 가장 아름다운 레고랜드가 될 전망이다. 2022년 상반기 개장을 목표로 강원도 춘천 중도에서 공사가 진행 중이며, 현재 공정률은 70%를 넘어서며 순항 중에 있다.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 미디어 채널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