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5.15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IT·통신
[SR통신IT] 한국후지필름 "‘인스탁스 미니90’ 구매하면 컬러 스트랩 증정"
  • 정우성 기자
  • 승인 2021.04.06 09:05:02
  • 댓글 0
ⓒ한국후지필름

[SRT(에스알 타임스) 정우성 기자] 한국후지필름㈜이 즉석카메라 ‘인스탁스 미니 90’ 구매 시 ‘인스탁스 컬러 스트랩’을 한정 증정하는 ‘mini 90’s B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컬러스트랩은 총 1,000개 한정으로 선보이며, 4월 30일까지 한국후지필름 온·오프라인 공식판매점에서 ‘인스탁스 미니90’을 구매한 고객에게 증정된다.

스트랩은 네이비, 아이보리, 차콜 컬러 세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인스탁스 미니90’ 제품 컬러와 매치하여 ▲미니90 블랙 구매 시 네이비 컬러, 브라운 구매 시 아이보리 컬러, 레드 구매 시 차콜 컬러 스트랩을 제공한다.

‘인스탁스 미니90’은 80~90년대의 향수가 느껴지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즉석카메라로 레트로 감성을 추구하는 MZ세대들에게 인기가 높은 제품이다. 카메라 바디의 빈티지한 가죽 질감이 특징으로 블랙, 레드, 브라운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된 이후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야경 사진 촬영에 효과적인 ‘벌브 모드’와 두번의 셔터로 한 장의 사진에 겹쳐진 이미지를 표현해 내는 ‘이중 노출 모드’ 등 다양한 촬영 모드를 지원해 성능면에서도 우수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는 컬러스트랩은 인스탁스의 매력을 배가시키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톡톡 튀는 레트로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인스탁스 미니90 외에도 인스탁스 스퀘어 SQ1, 인스탁스 SQ6, 인스탁스 SQ20, 인스탁스 와이드 300과도 호환해 사용할 수 있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인스탁스 미니90은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함이 매력인 제품으로 출시 이후 오랜 세월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라며 “컬러스트랩 이벤트를 통해 많은 고객이 인스탁스 즉석카메라만의 사진 감성을 경험하는 것은 물론, 레트로 아이템으로도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정우성 기자  wooseongcheong@gmail.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우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