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시리잇고’ 공식 포스터 ⓒKT
▲‘가시리잇고’ 공식 포스터 ⓒKT

- skyTV 제작 공동참여…26일 오전 11시 첫 공개

[SR(에스알)타임스 전수진 기자] KT seezn(시즌)은 오리지널 드라마 ‘가시리잇고’를 26일 공개했다.

가시리잇고는 과거에서 온 27세 천재 뮤지션 ‘박연(강찬희 분)’과 22세 버스킹 소녀 ‘민유정(박정연 분)’의 600년을 뛰어넘은 운명과 사랑, 꿈을 그린 판타지 뮤직 로맨스 드라마다.

KT와 함께 skyTV도 이번 드라마 제작에 공동참여해 미디어 플랫폼과 콘텐츠 역량 간 시너지를 만들었다. KT는 최근 ‘더블패티’, ‘큰 엄마의 미친봉고’ 등 오리지널 영화 공개하며 국내 OTT 오리지널 콘텐츠의 지평을 넓혀가고 있다.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열연하며 인지도를 올린 아이돌 SF9의 강찬희는 조선에서 600년 뒤 서울로 타임슬립을 한 ‘박연’ 역을 맡았다. 드라마 ‘바람과 구름과 비’에서 명성황후 ‘민자영’ 역으로 활약한 신인 배우 박정연은 ‘민유정’ 역으로 출연해 조선시대 배경의 청아한 모습과 당찬 버스킹 소녀의 모습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엔플라잉의 리더이자 배우 이승협은 ‘이원’ 역을 맡았으며, 루나솔라의 지안도 ‘도영’ 역으로 출연해 ‘가시리잇고’에서 첫 연기에 도전한다.

매주 금요일 공개되는 가시리잇고의 첫 화는 2월 26일 오전 11시 seezn에서 처음 만나볼 수 있다. 이어서 3월 5일에는 skyTV의 종합 드라마 오락채널인 SKY에서 TV 최초 방영 예정이다.

유현중 KT 모바일미디어사업P-TF는 “seezn은 앞으로 다양한 장르의 완성도 높은시리즈 콘텐츠를 지속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