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직·신뢰·나눔·소통’ 기업철학 형상화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교촌에프앤비는 창립 30주년을 맞아 글로벌 종합 식품외식그룹의 비전을 담은 새로운 CI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운 CI는 ‘K’ 이니셜을 심볼마크로 삼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외식기업 도약의 의지를 표현했다. ‘K’ 이니셜은 교촌의 기업철학인 정직과 신뢰의 ‘I’와 나눔과 소통을 뜻하는 ‘C’의 결합을 형상화 했다. 시각적으로는 라운딩된 외곽라인을 통해 보다 직관적이고 부드러운 이미지를 전달한다.
또한 로고타입은 기존 캘리서체의 전통적 이미지에서 고딕의 견고함이 나타내는 진중하면서 모던한 이미지로 변화를 꾀했다. 이를 통해 사업 다각화에 따른 CI 활용의 범용성도 갖도록 했다.
교촌은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한 글로벌 도전과 성장의 의미를 새 CI에 담아 미래를 향한 기업 가치 제고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황학수 교촌에프앤비 총괄사장은 “창립 30주년을 맞아 교촌의 철학과 글로벌 이미지를 이번 CI를 통해 형상화 했다”며 “CI에 담긴 의미처럼 정직하고 신뢰받는 기업으로서 교촌의 제2 도약을 고객, 가맹점과 함께 할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새상품] 교촌치킨, ‘교촌 닭가슴살 도시락’ 5종 출시 外
- [SR유통] 교촌치킨, 요기요 2000원 할인 이벤트 실시
- [SR유통] 교촌치킨, 비대면 교육 통한 QSC 강화 박차
- [SR유통] 교촌치킨, ‘교촌리얼후라이드’ 12만개 판매 돌파
- [SR유통] 치킨업계, ‘사이드메뉴’ 열전
- [SR경제&라이프] 신한은행 ‘전세대출금리’ 인상…“대출증가에 속도조절”
- [SR사회공헌] 권원강 교촌에프앤비 창업주, 100억원 사재 출연
- [SR유통] 교촌에프앤비 주총...조은기 신임 대표 선임
- [SR유통] 교촌에프앤비, 경기도 평택에 대규모 ‘수도권물류센터’ 개관
- [SR유통]교촌치킨, 가맹점 자녀에 대학 입학금 3,700여만원 전달
- [SR유통] 교촌 비에이치앤바이오, ‘청양홍고추 계약재배 협약식’ 체결
- [SR유통] 교촌치킨, 중동 두바이서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