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계절밥상 설 선물세트 3종 제품 이미지 ⓒCJ푸드빌
▲빕스&계절밥상 설 선물세트 3종 제품 이미지 ⓒCJ푸드빌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CJ푸드빌 등 유통업계 15일 신제품.

◆ 빕스·계절밥상,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 레스토랑 간편식(RMR)으로 구성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빕스와 계절밥상이 18일에 설 선물세트를 출시한다.

빕스와 계절밥상의 레스토랑 간편식(RMR)인 빕스 바비큐 폭립과 계절밥상 LA 양념 갈비, 불고기 등으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성했다. 온택트 시대에 비대면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지난 추석 자리 잡은 새로운 비대면 선물하기 트렌드에 따라 이번 설에도 온라인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해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우선 네이버 CJ푸드빌 스마트스토어에서 설 선물세트 3종을 구매 및 선물할 수 있다. 네이버쇼핑에서 CJ푸드빌을 검색하고 스마트스토어에 접속하면 된다. ‘선물하기’ 기능을 사용하면 선물 받는 사람의 주소를 모르더라도 연락처만 입력하면 선물 가능하다. 결제 즉시 상대방에게 선물 도착 메시지가 전달되며 선물 받는 사람이 직접 수령 주소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설 선물세트는 무료배송이 가능하며 재사용 할 수 있는 보냉가방과 함께 배송된다.

전국 빕스 매장에서도 선물세트를 구매할 수 있다. 이외에도 단체 주문 혜택 및 구성에 대한 문의는 가까운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빕스와 계절밥상의 인기메뉴로 구성한 명절 선물세트는 모임용은 물론 1인 가구에도 호응이 높았다”며 “이번 명절 비대면 선물하기로 감사한 마음을 안전하게 표현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딸기 메뉴 5종 제품 이미지 ⓒ달콤
▲딸기 메뉴 5종 제품 이미지 ⓒ달콤

◆ 달콤, 딸기 신메뉴 3종 출시

- 리뉴얼 딸기 메뉴 2종 재출시

달콤이 시즌 한정 딸기 신메뉴 3종을 선보인다.

‘딸기로 떠나는 여행’를 테마로 한 이번 시즌 메뉴는 제철을 맞은 국산 생딸기의 매력을 요거트, 레몬에이드, 아인슈페너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으로 구현해 취향과 기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지난해 처음 선보인 ‘생딸기 아인슈페너’와 ‘생딸기라떼’도 업그레이드된 버전으로 재 출시된다. 생딸기 아인슈페너는 부드러운 허니치즈크림 위에 신선한 생딸기 토핑을 얹은 트렌디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생딸기라떼는 달콤한 생딸기가 듬뿍 들어가 부드럽고 상큼한 프리미엄 딸기 라떼다.

김정하 다날F&B 상품기획팀 대리는 “제철을 맞은 국내산 딸기에 달콤만의 유니크한 감성을 더해 다양한 취향과 기분에 따라 즐길 수 있는 시즌 메뉴를 준비했다”며 “싱그러운 봄에 어울리는 달콤의 프리미엄 딸기 음료와 함께 소소한 일상 속 달콤함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모노키친 간사이풍 소고기 스키야키 제품 이미지 ⓒLF푸드
▲모노키친 간사이풍 소고기 스키야키 제품 이미지 ⓒLF푸드

◆ LF푸드 모노키친, '간사이풍 소고기 스키야키' 출시

- 간편식 형태로 마켓컬리 통해 선봬

LF푸드가 ‘소고기 스키야키’ 신상품을 마켓컬리를 통해 출시했다.

LF푸드의 간편식 브랜드 모노키친이 소고기 스키야키 신상품을 선보인다. 소고기 스키야키는 일본의 전통 전골 요리로 지역마다 조리 방식이 다른데, 모노키친의 간사이풍 소고기 스키야키는 고기를 살짝 익힌 후 육수와 각종 채소, 두부, 유부 주머니를 자작하게 졸여내 특유의 깊은 국물 맛이 살아있는 것이 특징이다.

김병주 LF푸드 상품기획개발팀 팀장은 "외식에서 비싸게 즐기던 소고기 일품 요리를 간편조리만으로 가정에서 근사하게 즐길 수 있는 신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신축년 소의 해를 맞이해 모노키친의 소고기 간편식 상품과 함께 간단조리로 근사한 요리가 탄생하는 확실한 행복을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